티스토리 뷰

귀한분이 되어버린 내 계정...

오늘도 역시 배달의 민족을 통해 또.. 시켜먹었ㅅㅂ니다...

 

어느새 배달의 민족 계정이 귀한분이 되어있더군요??;;;;;;;;;;;;

 

하여튼 오늘 그래도 VIP 치킨 할인 6000원짜리 득해서 재빨리

 

할인 넣어서 단돈 만원에 치킨 한마리를 시켜 먹었답니다

 

내일부터 다시 돈 아끼겠습니다 ..........

 

 

일단 주문을 시키고 40여분 정도 만에 배달이 왔더라구요?

 

저는 사실 배달이 빨리 올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따뜻하게만 오면 됩니다 헤헤헿

 

역시나 치킨은 따뜻하더라구요. 그리고 제가 제일 좋아하는 말

 

겉은 바삭 속은 촉촉!!!!!!!!!!!!!!!!!!!!!!!!!!!

 

이런 치킨 먹으면 알죠? 황홀한거 +_+

 

포장부터 잔뜩 기대했습니다.

 

다만 아쉬웠던 건 코카콜라가 아니라 펩시였다는 점;;;;;;

 

저는 개인적으로 코카콜라를 더 좋아합니다

 

하하하하;;;

 

열어보니까 뭔가 되게 아담하게 꽉 꽉 차있더라구요??

 

구성품 살펴보겠습니다(?????????????)

 

오른쪽 치킨, 좌측 상단 양념(1000원에 구매함)

 

좌측 중단 요구르트 2개, 요구르트 밑에 깔린 하리보 젤리

 

좌측 하단 치킨 무, 그 외 허니머스타드 소스, 소금

 

들이 있더라구요~~~~~~~~ 네 구성품 하리보랑 요구르트에서

 

만점 드렸습니다. 만점입니다

 

일단 치킨은 맛있어보이쥬?

 

아주 바삭바삭하겠더라구요 그래서!!!!!!!!

 

먹어보려 하는 찰나!!

 

네 손 닦고 먹을게여~~~~~~~~~~~~~~~~~~~~~~

 

물티슈가 귀엽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손닦고 다시 먹방 시도

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행복하더라구요? 한 입 해봤습니다.

 

음....아....어????

 

대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박 맛있지뭐야? 빠꺼

 

진짜 겉은 바삭한데 속은 촉촉하지 뭐야???

 

님들 치킨 먹으면 튀김 옷 약간 매콤한 그 느낌 아시져

 

튀김 옷이 매콤하더라구요? 근데 너무 맛있지 뭐야?

 

그래서 1000원 주고 산 나의 양념 오픈

 

특별한 양념은 아니고 그냥 양념치킨의 양념

양념치킨들 흔히 쓰는 그 느낌이긴 한데 

 

뭔가 다르긴한데 뭐가 다른지 정확히 알 수 없지만 뭔가 다른 느낌이였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뭐라는지 모르겠는데 하여튼 이거 찍어먹고 후라이드 생으로도 먹고

 

뼈에 남은 살 촵촵 발라먹기도 했으나

 

사진을 안 찍은건 위생상으로 보기 싫으신 분들 있으니 스킵 했습니다!

 

음~ 치킨 후라이드 하나시켰는데 머스타드랑 양념소스로 

 

세가지 치킨 먹은 느낌? 만원의 행복을 누렸네요 허허허

 

정말 기분 좋게 다 먹고 나니까 치워야 되더라구요?

 

;;;;;;;;;

 

앙 후식 먼저 먹을꺼야~~~~~~~~~~~

 

하리보는 어릴 때도 그렇고 지금도 그렇고 모두들 좋아하시져?

 

네 저는 요구르트를 더 좋아합니다

 

어찌됐건 일단 치우다 말고

 

리뷰나 쓰자 해서 노트북 앞에 앉아서 현재

 

이 글을 쓰고 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구르트 귀엽게 나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컼ㅋㅋㅋㅋㅋㅋㅋ

 

하리보도 쪼그만한게 맛있네요.. 이제 배부르다...

 

마지막에 무슨 사진쓸까 고민하다가 안에 있던 티바 두마리 치킨 냉장고 전용 스티커?

 

ㅋㅋㅋㅋㅋㅋㅋ 제가 먹은 건 마늘간장이 아니고 그냥 오리지널 후라이드 입니다~

 

어찌됐건 오늘 티바두마리 치킨 대 만 족 이구요

 

맛있게 먹었네요. 엄지척 ㅇㅈ

 

다음에도 배민 VIP인 만큼

 

리뷰 한번 씨게 가볼게여 ~~~~~~~

 

저는 다음 포스팅에서 찾아 뵙겠습니다!~~

 

 

 

리뷰왕 우기였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