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big naughty boy 서동현

이번 쇼미더머니8, 1화만에 제 최애 참가자를 가져간,

 

그의 빅팬으로써, 한번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말이 안되는 싱잉랩, 싱잉이라고 하기엔,

 

리듬감까지 다 가져간, 제 생각에

 

국힙 유망주, Big naughty boy 서동현입니다.

 

정말 알려진 정보가 없는 만큼, 제가 찾아 볼 수 있는

 

선에서, 다 찾아봤습니다. 쇼미더머니8에서는

 

big naughty boy라는 이름을 썼는데, 서동현씨의

 

유튜브 채널에 들어가보면, big naughty라는

 

랩 네임을 가지고 쓰는 듯 합니다.

 

그의 유튜브 채널 정보. 서동현.

 

구독자 557명, 패션도 멋있음.

 

HIBERNATION이라는 곡 하나와, 쇼미더머니 8 지원영상 하나.

 

hibernation이라는 뜻은 겨울잠이라는 뜻이고,

 

댓글에 남겨진, 3년 뒤에 돌아온다는 말.

 

그리고 가사에서 3년 동안 공부에 집중한다는 말.

 

영상 소개에서 보여진 고등학교 졸업 전 마지막 작업물이란 문장.

 

아무래도, 공부를 하고 이후 돌아온다는 것 같은데,

 

쇼미더머니8 1차예선은 6월 초에 있었으니,

 

1차 예선 합격을 예상을 못했던 걸까요.

 

아무래도 실력 면으로는, 싱잉랩 중 최고 축에 속하는

 

것 같던데, 공부하기엔 아까운 인재인.. 줄 알았으나..

 

대원외고 1학년..,., 대한민국 고등학교 중 서열을 다투는

 

학교인데, 어떤 쪽을 선택할지는 서동현씨 맘이겠죠.

 

또한 지원영상의 시점이 3개월 전인데, 그로부터 4개월

 

전에 음악을 시작했다고 하는데, 음악한지 7개월 됐으면

 

말도 안되는 실력이죠? 전부 다 갖고 있네요.. 저 친구

 

글을 쓰던 중 댓글 발견, 서동현씨가 음악한답니다!!!!!!!!!!!!!!

 

쇼미더머니 합격전에 한거여서, 그렇답니다!!!!!!!!!!!!!! 

 

진짜 재능이 너무 출중하신 분이라서,

 

개인적으로 너무 응원하시는 분입니다.

 

공개된 정보가 너무 없어서, 찾던 중 그나마

 

그의 패션 아이템에 대한 정보를 찾았는데요.

 

 

겨울 군밤 장수 뽀글이 귀도리  모자 발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800원이고, 친구들이 선물해줬다고 밝혔는데

 

쵸파 같이 코디를 너무 잘해서, 음악도 돋보였던

 

것도 있는 것 같습니다. 이번 쇼미더머니8 최애

 

참가자인데, 정보가 너무 없네요 ㅠㅠ

 

일단 추측하는 것으로는, 심사를 버벌진트가 봤고,

 

기리보이는 보지 않았는데, 기리보이가

 

서동현씨가 괜찮다고 하는 점. 

 

쇼미더머니8 이전, 예고방송을 몇번 했었는데, 당시

 

프로듀서들이 스윙스를 보고도 쫄지 않는 친구다.

 

라고 밝힌 것으로 봐서는 적어도 3차까진

 

올라갔을 것이라는게 제 추측입니다.

 

이 추측이 맞았으면 좋겠네요. 싱잉랩 중에

 

제일 듣기 좋은 싱잉랩이더라구요. 그리고

 

"붐뱁, 트랩, 싱잉 다 있어요" 이 말하는데

 

너무 멋있기도 하고, 일단 응원하겠습니다!!

 

그리고 big naughty boy라는 뜻은 무엇이냐면

 

naughty = 버릇없는, 무례한

 

이런 뜻입니다. 그러니까 크고 버릇없는 소년이란

 

뜻인데, 약간 말썽꾸러기다 정도로 해석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확실히 랩네임도 그렇고

 

음악도 그렇고 너무 잘 묻어나오네요.

 

여튼 정보가 추가 되는 대로!!

 

새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다 같이 좋아해봅시다

 

싱잉랩 하는 쵸파, 서동현!!

 

응원합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