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왜 이리 시끄런 것이냐!

 

왜 이리 시끄러운 것일까?

 

쇼미더머니8 역대급 훅잽이의 탄생을

 

알린 지난화, 머쉬베놈은 말도 안되는

 

훅과 듣도 보도 못한 플로우를 통해서

 

선비플로우의 창조를 보여줬습니다.

 

여기서 더 멋있었던 건 전혀 구리지 않고

 

오히려, 유머러스하고 힙합과 선비의 느낌을

 

잘 조화해서 정말 잘 만들었더라구요

 

오히려 랩을 뱉으면서 살짝 살짝 걸어다니는

 

그 모습이 선비래퍼의 모습을 보여주는 것까지

 

유난히 조화가 잘 되더군요. 그래서 오늘은

 

머쉬베놈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여러분들이 유난히 궁금해하는 것만 모아모아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자 가보겠습니다!! 시작합니다

 

 

1. 머쉬베놈 나이

 

자 머쉬베놈(MUSHVENOM)의 나이는 현재

 

넷상에 공개된 정보가 정말 없습니다 ㅜㅜ

 

그래서 제 나름대로 추측해본 과정을 설명

 

해드리겠습니다. 현재 메쉬베놈님의

 

사운드클라우드에는 두 개의 곡이 업로드

 

되어있는데요. '왜 이리 시끄러운 것이냐(PROD. SLO)'

 

'논산(PROD.SLO)'가 있습니다. 그런데

 

머쉬베놈님의 가사에는 본인이 군필인 것을

 

어필하는 듯한 게 많은데, 일단

 

최소 22살이라고 추측할 수 있겠죠?

 

하지만, 일단 선비랩에서 보여주는 연륜으로

 

봐서는 23살은 기본적으로 넘은 듯하고

 

최대 30까지 본다면, 23살에서 30살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너무 광범위하지만, 공개된 정보가 없어서

 

제가 오히려 잘못된 정보를 드릴 수 없기에

 

폭이 넓지만 추측해봅니다.

 

또한 곡 '논산'에서 장롱면허라고 한 것을 보면

 

일단 20살이 되고 면허를 딴 뒤, 군대를 갔을 수도

 

있겠죠? 혹은 군대를 다녀와서 면허를 땄을 수도

 

있으니, 최소 23살입니다. 예.

 

2. 머쉬베놈 뜻

 

머쉬베놈이라는 이름의 뜻에는

 

두가지 뜻이 있는 듯 합니다.

 

일단 눈에 보이는 데로

 

MUSH(버섯) VENOM(독)

 

버섯독이라는 뜻과

 

발음의 유사성으로 멋이 밴 놈으로도

 

해석할 수 있습니다. 확실히

 

멋이 밴놈이나 버섯 독이나 정말 어울리는

 

이름이네요 이 외로도

 

여러분들이 궁금할 만한게

 

제네더질라나, 우디고차일드,

 

머쉬베놈의 곡 첫 부분의 한 여성이

 

"스웨거 트로바"라는 식의

 

시그니처 사운드가 등장하는데요

 

다들 들어보시면 무슨 소리인지 아실텐데

 

글의 마지막에 사운드클라우드 링크를

 

달아드릴테니까, 논산과

 

왜 이리 시끄러운 것이냐 들어보세요!!

 

이 시그니처 사운드는 사실 YTC4LYF 크루의

 

프로듀서 SLO님의 시그니처 사운드인데요.

 

이게 사실은  "슬로야 그거 틀어봐"입니다.

 

잘 들어보시면 슬로야거트루봐라고 할 겁니다.

 

현재 YTC4LYF 크루에는, 우디고 차일드

 

제네더질라님이 속해 있고 두 분의

 

빠른 손동작이 이 크루의 이름을

 

뜻하는 겁니다. 영떡스라고도 합니다.

 

3. 머쉬베놈 인스타

 

사진입니다!!! 캡처본입니다!!

현재 머쉬베놈님의 인스타에서

 

팔로워가 아니신 분들이 볼 수 있는

 

포스팅은 총 3개, 쇼미더머니8의

 

지원영상과 왜이리시끄러운것이냐와

 

논산의 곡 소개가 있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mushvenom/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머쉬베놈님은 아무래도 한국힙합씬에서

 

어떻게 보면, 유일무이한 스타일을 가지고 계셔서

 

쇼미더머니가 끝난 이후의 행보가 궁금하네요.

 

아무래도 영떡스클럽에 가게 될 확률도

 

있을 것 같구요. 잘 어울려서 개인적으로는

 

쇼미더머니에서 우디고 차일드나

 

제네 더 질라와의 합동무대를 보고 싶네요.

 

이번 쇼미더머니8 펀치넬로님과의 대결에서도

 

너무 좋은 모습을 보여주셔서, 다음에도

 

잘 하실 것으로 기대되지만, 워낙에

 

경연이다보니 실수가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이 분의 다른 벌스를 보기 위해서는

 

실수 없이 잘하셨으면 좋겠네요 ㅜㅜ

 

정말 응원합니다!!

 

혹시 더 궁금한 것이 있다면

 

아래 댓글로 남겨주세요!!

 

바로 찾아서 알려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마지막엔 사운드클라우드 주소와

 

머쉬베놈님의 유튜브 채널 링크 달아드리고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s://soundcloud.com/mushvenom/

 

MUSHVENOM

멋이밴놈

soundcloud.com

https://www.youtube.com/channel/UC0amQTlNLu0qdBgyDt1_k4A

 

멋이밴놈

Mushvenom aka Tricker (OFFICIAL) contact : Trick8828@gmail.com #mushvenom

www.youtube.com

ㅋㅋㅋㅋㅋ 파란버섯 사용하셨는데, 이게 랩네임이

 

머쉬네임이여서 그냥 쓰신 것 같네요

 

볼 수록 호감이신듯!!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