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에 쇼미더머니8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짱유님!! 짱유님의

 

시원시원한 외모와 시원시원한

 

래핑 덕에 인기가 굉장히 많은데요

 

어제 방송을 챙겨보다가 짱유님이

 

누군가를 굉장히 닮았다는 생각을

 

하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의 포스팅은

 

짱유 닮은 꼴을 찾아보고, 비교 분석해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짱유 여자친구로 알려진 전여빈님에

 

대해서 제대로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짱유님의 음악 경력이나 개인 세부정보는

 

제가 쓴 글에 있으니까 아래 하단에서 보고

 

오시면 되겠습니다!!

 

2019/07/31 - [힙합/쇼미더머니8] - 짱유~! 그게 누군데? 한번 자세히 알아보자

 

짱유~! 그게 누군데? 한번 자세히 알아보자

이번 쇼미더머니8을 통해 등장한, 신예같지만 전혀 신예가 아닌 래퍼, 독특한 매력을 갖고 있지만 그렇다고 모두가 좋아하긴 애매한 래퍼. 호불호가 갈리지만 매력은 분명한 래퍼 1992년 3월 15일 부산광역시 출신..

reviewkingwoogie.tistory.com

일단 기본적으로 짱유님은

 

1992년 3월 15일생 현재 28살이시구요.

 

소속그룹은 와비사비룸이며,

 

예전에 STX 라이언하트라는 회사의

 

소속이었으나, 지금은 아닙니다!!

 

자 그럼 먼저 전여빈님에 대해

 

알아볼까요??

 

1. 짱유 여자친구

 

먼저 위의 사진은, 짱유님의 '솔지'라는 곡의

 

뮤비입니다. 여기서 나오시는 분이

 

'전여빈'이라는 분인데, 짱유님의

 

여자친구가 아닙니다!!! 뮤직비디오의

 

배우로 등장하신 분으로, 그냥

 

뮤직비디오를 촬영하신 배우 분입니다.

 

전여빈님은 짱유님의 솔지 뮤비에 출연한

 

분이시고, 정말 여자친구였던 분은 솔지라는

 

분입니다. 그 분에 대한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고

 

짱유님의 '솔지'라는 곡의 제목이 되신 분입니다.

 

전 여자친구의 이름을 따서 제목을 지었고,

 

그만큼 그리워하는 듯한 풍의 노래입니다.

 

여기서 '전여빈'님에 대해서 조금 더 알고

 

가자면, 

 

제이와이드 컴퍼니 소속이시고,

 

2017년부터 독립 영화제 부문에서 상을

 

휩쓰신 분입니다. 확실히 뮤직비디오에서도

 

너무 아름다우시고, 연기 같지가 않아서

 

많은 분들이 실제 여자친구로 오해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전여빈님은 현재 진행중인 jtbc 드라마

 

'멜로가 체질'에서 배역을 맡고 계시니까

 

한번 찾아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금토 드라마로 진행중이네요!!

 

그렇다면 짱유님의 진짜 여자친구는

 

저희가 알 수 없는 걸까요??

 

제가 짱유 인스타를 찾아본 결과

 

조금 의심되는 부분이 있긴한데,

 

캡처본입니다!

그냥 이렇게 그림 그리는 여성 분의

 

뒷모습을 담은 영상이 하나 게재 되있긴 한데,

 

이 분이 여자친구일 수도 있다는 추측이

 

있습니다. 하지만, 제 생각에는 그림의 모습이나

 

의상을 추측해보건데, 뮤직 비디오의 촬영현장이지

 

않을까 조심스레 예상해봅니다.

 

자 그럼 짱유님의 여자친구에 대한 

 

오해는 다 풀린 걸로 알고!

 

이제 닮은 꼴 스타들을 한번 찾아보겠습니다!

 

 

2. 닮은 꼴 스타

 

자 짱유님 사진 한번 보시고 기억하시겠습니다!!

 

(1) 김원중

 

모델 김원중님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쌍둥이라고 해도 믿을 수 있겠네요.

 

턱 부분이나 눈 매 코의 형태까지

 

정말 비슷하네요. 하지만 체형은 많이

 

다른 느낌?? 간단하게 확실히

 

짱유 김원중님이 닮긴 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자 다음 분은

 

2. ph-1

 

확실히 짱유 김원중님이 너무 닮아서

 

짱유 ph-1님이 닮은 지는 많이 못느끼겠지만

 

많은 분들이, ph-1님이 살 붙은 짱유님이라고

 

많이들 하시더라구요. 확실히 느낌이나

 

이목구비 부분이 상당히 닮았네요.

 

하지만 턱 부분에서 조금 차이가 있습니다!!

 

3. 천재노창

 

흰 피부와 또렷한 이목구비에서

 

많이 닮았네요. 천재노창님은 

 

최근 미도+길이로 '그냥노창'이란 이름으로

 

복귀하셨습니다. 확실히 짱유 천재노창님은

 

많이 닮았단 느낌보다는, 느낌이 정말

 

많이 비슷하네요.

 

아무래도 쾌남?들이 많이 닮았습니다.

 

약간 청렴하게 생기신 분들

 

시원하게 생기신 분들과

 

많이 닮은 듯 싶습니다.

 

개인적으로 옷을 정말 잘입으시고,

 

쇼미더머니8에서 본인 음악스타일과

 

생김새가 정말 적절히 조화를

 

이룬다고 할까요. 그래서 그런지

 

더 끌리는 게 있긴 하네요.

 

아무래도 본선에 올라가시면

 

정말 유리한 스타일의 참가자

 

인 것 같아서 개인적으로 앞으로가

 

기대되는 참가자입니다.

 

이상 여기까지 포스팅하고!!

 

혹시 짱유님과 더 닮으신 분이 있다면

 

아래 공감을 눌러주시고 댓글로 한번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PQhjpmjvC18

마지막으로 짱유님의 음악

 

'솔지'의 뮤직비디오 링크 달아드리겠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