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에 쇼미더머니8에 출연한

 

대원외고 출신 엄친아 서동현님!

 

big naghty boy라는 랩네임을 사용하고

 

계시고,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전혀 쫄지

 

않는 기색으로, 서동현 릴타치의 대결에서도

 

압승을 거두었는데요. 정말 영리한 친구라는

 

생각이 들기도 하고, 제 생각에는 아직 덜

 

완성된 그런 특유의 바이브가 있어서

 

더 좋게 들리는 경향도 없지 않아 있습니다.

 

서동현의 쇼미더머니8에서의 활약과

 

함께, 서동현에 관한 이슈가

 

상당히 많습니다. 대표적으로,

 

서동현 금수저 설, 서동현 여자친구,

 

서동현 유자와의 인스타 사건이

 

있는데요. 오늘은 그 3개를 전부

 

소개해드리고 설명해드리는 시간 갖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1. 서동현 금수저

서동현이 금수저란 사실은, 이미 거의

 

넷상에서 확실시 되는 듯 싶은데요.

 

일단 간단히 증거를 보여드리면,

 

서동현의 쇼미더머니8 지원영상에서

 

입고 나온, 가운데 보이시는 이

 

구찌 티셔츠의 가격은

 

77만 7000원... ㅋㅋㅋㅋㅋ

 

아... 20프로 쿠폰 먹이면 대충

 

14만원 정도 할인 되겠네요

 

제가 고심해서 사는 신발가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 걸 볼까요

 

서동현님이 쓰고 계신 이 모자

 

이 모자의 이름은 군밤장수양털귀도리모자

 

이구요. 친구들이 선물해줬다는데 가격은?!!

 

.

.

.

 

9800원이라네요 ㅎ

 

! 어찌됐건, 이것 말고도 발렌시아가나

 

각종 명품을 착용하시는 걸 볼 수 있는데요.

 

확실히 금수저라고 단정지어 말씀드리긴

 

그렇지만, 반팔티 한장에 70만원 상당의

 

옷을 입는 것을 보니 꽤나

 

부유한 친구라는 건 대충 느낌이 오네요.

 

거기에 머리까지 좋으니,

 

모난데가 없다는 생각이 많이 들기도 하고

 

뭐, 정말 맘에 드는 친구입니다

 

어찌보면, 랩스타일이랑 '쵸파'라는

 

별명이 정말 잘 맞는단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이미 넷상에서는 딘이나 크러쉬만큼의

 

재능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많구요. 고등학생이 지금까지

 

쇼미더머니 나와서, 본선 진출한 사례는

 

그렇게 많지 않은데, 이 친구는

 

확실히 독보적인 음색으로

 

올라왔기에 미래가 정말 기대되는

 

친구입니다. 서동현 릴타치의 대결에서도

 

정말 볼만했습니다!

 

2. 서동현 여자친구

서동현 여자친구에 대해서

 

굉장히 관심이 많으실텐데요.

 

그 이유는 '쇼미더머니8'에서

 

서동현의 가사에서 내 여자친구도

 

이쁘다는 가사에서 많이들 유추하시고

 

정말 많이들 궁금해하시는 것

 

같은데! 다들 궁금해하실 필요 없습니다!

 

본인이 직접 인터뷰에서

 

여자친구가 현재는 없는 상황이라고

 

밝혔습니다! 가사에 들어간 걸 보면,

 

예전에 사귀었던 여자친구 때문에

 

쓴 걸 수도 있겠고, 아니면 흐름상

 

가사에 집어 넣는 게 나쁘지 않단 판단

 

하에 넣은 것 같기도 합니다.

 

뭐 지금 서동현 여자친구가 있건 말건

 

이 친구는 음악적으로도 미래가 정말

 

창창한 친구이기 때문에, 실제로

 

알아서 착한 여자친구 만들 것 같네요 ㅎ

 

 

지금도 서동현 인스타에 들어가보면

 

댓글에 벌써부터 외국팬들도 많이보이구요.

 

뿐만 아니라 귀엽다고 하시는

 

분들도 상당히 많네요

 

아이디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가렸습니다!

네 그럼 다음은 유자와의

 

인스타 포스팅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3. 서동현 유자

두 분 다, 크루패스로 올라오신 분들이라

 

1 대 1에 대한 기대감이 정말 많았습니다.

 

하지만, 쇼미더머니 방송 상에서, 서동현의

 

일부 언급이, 약간의 갈등을 만들었습니다.

 

하지만 이후 방송에서 유자의

 

태도가 문제가 되었는데요.

 

본인이 선택한 비트를 계속해서 주장하는 등

 

약간 보는 시청자들의 눈쌀을 찌푸리게했습니다.

 

이에, 서동현은 인스타에 본인의 입장을

 

밝혔습니다. 현재 인스타의 글은 삭제된

 

상황이라, 제 기억으로 대충 요약해드리겠습니다.

 

서동현의 인스타 글 요약입니다.

 

"유자님이 먼저 싱잉 비트를 골라놓고,

 

인터뷰에서는 트랩이나 붐뱁을 할 걸

 

이라는 말에 조금 당황스러웠다.

 

본인은, 배려라고 한 것이나

 

그렇게 전달되지 못했다면,

 

유자님께 죄송하다"

 

라며 차분히 자신의 입장을 밝혔습니다.

 

이에 유자도 인스타에 글을 남겼는데요.

 

"자신은 서동현님에게 어떠한 악의도

 

없고, 그 인터뷰에 응한 것도

 

어떠한 의도가 없었다. 자신이

 

말 주변이 없어서, 그런 실수를 저지른 것 같다 "

 

라며 사과문을 작성했답니다.

 

원만하게 일이 해결되었으니,

 

이제는 더 이상 유자님에게 비난의 여론은

 

그만 멈추는게 좋을 것 같네요 ㅎ

 

두분 다 화이팅입니다

 

 

서동현님이 본선에 올라가게 되었는데,

 

정말 한명의 팬으로써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여기까지하고 글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번에 제가 빅나티에 대해 상세정보를

 

알아놓은 글이 있으니 궁금하시다면

 

한번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2019/07/28 - [힙합/쇼미더머니8] - 서동현 쇼미8 big naughty boy 누군지 알아보자

 

서동현 쇼미8 big naughty boy 누군지 알아보자

이번 쇼미더머니8, 1화만에 제 최애 참가자를 가져간, 그의 빅팬으로써, 한번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말이 안되는 싱잉랩, 싱잉이라고 하기엔, 리듬감까지 다 가져간, 제 생각에 국힙 유망주, Big naughty boy 서..

reviewkingwoogie.tistory.com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